서버가이드

서버가이드

**신규 보호 시스템*

신규 케릭을 만드시면 신규 혈맹 가입 주문서를 사용하셔서 보호를 받으세요. 레벨 77까지 보호받고 78레벨이 되시면 자동으로 탈퇴됩니다. 신규 보호 혈맹은 보스를 공격 할 수 없습니다.

 
-픽시의 깃털
 
깃털로 나이트발드의 각반 급에 레어 방어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아데나로도 구매가능합니다.(잡화상점 깃털1개 = 10,000아데나)   

 
-사냥터 가이드
 
기본 사냥터 4곳과 시간제 사냥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. 각 기본 사냥터에는 무양급 무기가 드랍됩니다. 약한 신규분들도 취향에 맞게 사냥할 수 있습니다.
 
 
*초보자 사냥터*
 
 
-말하는 섬 던전
 
 
몬스터가 약하고 기본 장비로 사냥하기 적합한 사냥터입니다
모든 클래스의 무양급 무기가 드랍됩니다. (아덴상단 400만원 매입)
 
 
*기본 사냥터*
 
 
1. 기란 감옥 (1층 2층 동일)


드래곤의 보물상자,  파멸의 대검, 픽시의 깃털이 드랍됩니다. 아덴 상단에 매입 가능하오니 매입하시거나 유저간에 거래를 추천드립니다 (아덴상단 400만원 매입)


2. 글루디오 던전 (본던)


각 몹에게 모든클래스의 무양급 무기가 드랍됩니다. 모든 무양급 무기는 아덴상단에 매입 가능합니다.(아덴상단 400만원 매입)

 
3. 수련던전
 
 
레벨 80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사냥터 입니다. 흑기사에게 낮은확률로 기운을 잃은 반역자의 방패가 드랍됩니다
 
 
4. 오만의 탑 정상
 
 
많은양의 아데나와 젤, 데이가 드랍됩니다. 고난이도 사냥터로 판단되오니 솔플이 아닌 팀플을 권장합니다.
 
 

*시간제 사냥터*
 
 
1. 지배자의 결계 19:00~20:00


높은 난이도의 사냥터입니다. 솔플보다 혈원분들끼리 파티 사냥 추천해드립니다.

지배자의 결계에선 낮은 확률로 지배자의 변신반지와 생명의 단검,장인주문서가 드랍됩니다.
 
 
2. 잊섬 22:00~23:00


마물셋,암석셋제작 재료 드랍합니다.

영생의 빛으로 잊섬스킬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.( 예 : 군주 스킬 : 그레이스 )
 
 
3. 지배자의 정상 23:00~24:00
 
오림의 주문서 상자가 드랍됩니다.


4. 각 속성 사냥터 12:00시부터 3시간간격으로 각 속성사냥터 오픈

속성의 맞는 봉인된 마안과 투사목걸이,빛사목,현자목,기백,일격,마왕 반지 드랍